Thursday, June 7, 2012

자사가 그대로 페니스 가졌으면 무엇입니까?



그대로 음경 너무 나쁜 보도를 얻을 아​​니라 많은 미국인들은 그것에 대해 많이 알고, 그래서 내가 프로 유통 선전의 일부를 균형을, 개인 계정을 줘야 할 것 같아서.나는 유럽의 후손 태어난 나의 부모님은 1950 년대에 호주에서 일반이었다 유아 할례의 아이디어에 충격을했다. 나는 그대로 왼쪽으로, 그리고 지금은 56이다, 나의 유럽 조상 한테도 정말 은혜를 생각했다.어렸을 때 당신은 정말로, 그 단지 정상 아무것도 알 수 없다. 다시 내 포피를 당긴 적이있을 필요 또는 그렇게하는 욕망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어린 시절 동안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의 거의 아무도 없었어요. 이상한 쇼 오프 앞뒤로 그의 포피를 압연에 의해 슬쩍에게 부 연주하고 그랬죠, 그러나 이것은 소수였다. 나는 프로 - 유통 의료 광신자들이 의학적으로 저를 유심히 보더니으로 있었다면, 그들은 아마도 잘못 전 phimosis를 가지고 할례를 권장 주장해야 겠지하지만, 난 어떤 hygeine이나 genitourinary 문제를 가진 적이 없으며, 어떠한 손상 남성 나는 알고 있지. 나이 13 나를 만나게 되었지 철회 싶은 충동에 쉽게 일어난 후, 난 내 성적 기쁨을 발견하기 시작하고, 포피 내 기쁨의 주요 기획자였다.성적 흥분과 음경이 이완된 않을 때 포피가 귀두, 당신은 어느 conciously 인식하거나 그것에 마음을 돌리기만한다면, 느낌, 따뜻한, 그리고 보호가 아닌 느낌을 다룹니다. 자극과 직립 때, 포피는 음경의 주요 육체적 쾌락의 원천입니다. 이것 자체 절묘한 즐거움을 제공하지만, 다른 느낌이 귀두와 즐거움의 콘트라스트를 제공하며, 또한 다른 기쁨 feelngs의 작은 폭포를 만들고, 귀두와 상호 작용 때문도 아니고. 또 다른 전설은 포피가 완전히 그것의 단지 포경 된 것 철회되면, 무슨 헛소리는 것입니다! 완전 철회시 주요 기쁨의 신경이 모두 포피의 아래쪽에 노출되는, 그리고 할례면 기쁨의 감각은 경이로운입니다 그들이 ablated 되었기 때문에, 당신은 포피의 아래쪽에 노출된 기쁨의 신경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신축성 수용체. 연구는 포피의 신경 많은 stetch 수용체 신경의 해부학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개인적인 경험은 무엇인가? 제가 성관계를 설명하면 질 입구에서 페니스를 삽입하면, 스트레치 수용체가 활성화되고, 그리고 포피가 그들은 당신이 열심히 밀고 중지 의미에서 수용체의 불 떨어진 뒤로 뻗어, 그리고 밀어으로 거기에 있기 때문에 오버로드 감각이 있으므로 부드럽게 밀고 스트레치 수용체가 당신을 안내할 것입니다. 느낌은 기쁨입니다,하지만 너무 심하게 또는 너무 빠르게 누르시면 즐거움도 강렬한되고, 고통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할례 남자와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는 잭 - 망치처럼 자신의 파트너를 두근거리는 그대로 남자를 중지 메커니즘입니다.여자와 내 경험들이 모두 포피를 즐길 것이 있었 할례를 남성과 함께 있던 사람들을 그들이 그대로 페니스를 선호 얼마나 많은 주석했던 그들의 아이를 할례 않을 거예요. 여성은 엉터리 같은 주장에 카운터가있는 날 구강 성교를 수행 즐기는 듯, 그대로 남자들이 구강 성교를 얻을 없다. 그냥 더 procirc 선전.나이 56에 나의 포피는 귀두의 10 배 감도에 대해 가지고 나타나며, 귀두와의 글라이딩 메커니즘과 상호 작용은 아마도 지금은 경험이 가장 육체적으로 즐거운 느낌입니다. 나의 현재 파트너가 할례를 남자와라는 거친에 비해 즐거운 쿠션 오르가즘 효과가있을 것처럼, 그대로 남자와 성관계를하면 느낌 말합니다.사실 거기에 그대로 성기에 대한 단 하나 부정적인 것은, 그리고 procirc 매니아들이이 그대로 음경에 뭔가 말하지만, 왜 지금까지 믿거나 말거나 procirc 광신자 적 그대로 음경에 대해 뭐라고 했죠 건 듣지 것이 이잖아.이제 충분해 것은 있도록 그들이 읽기 쉽고 빠르게 있습니다 그들을 너무 오래하게 실거예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